닫기

학과소식

나트랑 쉐라톤 호텔 인턴십 후기

  • 분류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등록일2024-08-13
  • 조회수59

안녕하십니까 저는 광주여자대학교 항공서비스학부 21학번 박채린입니다 :) 저는 1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까지 6개월간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메리어트 쉐라톤 호텔에서 인턴십을 수행하였습니다!

 

근무 중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는 만큼 영어 회화 실력을 기를 수 있었으며,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호텔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 교육을 받고, 직접 현장에서 근무해 보며 다양한 고객들을 응대하고 값진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여 소속 호텔뿐만 아니라 베트남 메리어트의 모든 호텔리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워크숍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6개월 동안 타국에서 생활하며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넓어졌고 시련을 이겨내는 힘과 앞으로의 긍정적인 도약의 힘을 기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신 교수님과 학과에 감사드립니다 !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