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싱가포르 현장실습생 전원 입국 완료 및 직무 훈련 시작
- 분류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등록일2025-02-04
- 조회수115
2025학년도 1학기 장기현장실습 및 취업을 위해 광주여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
14명이 순차적으로 싱가포르에 입국하였으며, 2월2일까지 전원이 입국을 완료하였습니다.
2월 3일부터 본격적인 직무 훈련이 시작되어 바쁜 일정이 이어지겠지만,
모든 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근무하길 바랍니다.
광주여대에서의 공동훈련 이후 약 3개월 만에 다시 만난
벤 매니저님과 피오나 훈련관님의 모습도 사진을 통해 다시 보니 너무나 반갑습니다.
- 첨부파일
- 싱가포르 현장실습 1.jpg
- 다음글
- 싱가포르 창이공항 현장실습 직무 훈련 소식
- 2025-02-05
- 이전글
- 광주관광공사 인턴 2차 선발 합격자 공지
- 2024-12-13